패션업계, 오리온, YG, CJ, CGV에서 일한 노희영의 브랜드 마케팅 성공사례들 - 철저한 사전조사 뒤에 브랜드 론칭

 노희영의 비비고 성공했던 이유

1) 한국이 아닌 미국을 공략한 뒤 한국에 역수출

2) 야채함량 높여 - 고기와의 비율이 좋았다

3) 미국의 아시아 음식 1위가 중국만두인 것을 사전조사해서

중국만두와 달리 쉽게 전자레인지 가능한 비비고 개발

4) 싸이 기용 - 사이고 비비고


https://m.youtube.com/watch?v=W-3sluwfcis&pp=0gcJCX4JAYcqIYzv


https://m.youtube.com/watch?v=8WYYDgZuNmo


https://m.youtube.com/watch?v=acJsGk9zubc&pp=0gcJCX4JAYcqIYzv


https://m.youtube.com/watch?v=ypctNEqI5dY


https://m.youtube.com/watch?v=_sYBNJPRYiU&pp=0gcJCX4JAYcqIYzv


https://m.youtube.com/watch?v=qPL8mbjX4uQ


https://m.youtube.com/watch?v=TK00EIRxWb0


https://m.youtube.com/watch?v=deRY4cQcGAE&t=2s&pp=2AECkAIB

 

10년 적자 올리브영을 살려낸 무조건 성공하는 비법 3가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