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Showing posts with the label 독일
오건영: 미국과 캐나다 등 자원부국은 좋을 것. IT는 메인으로 하되, 에너지주도 보조로 보는 게 좋을 것. / 일본, 인플레 잡기 위해 급격한 금리인상 잃어버린 30년 전 인플레 잡는 것보다 성장이 더 중요. 성장 속도 > 부채 속도면 올바른 경제성장. 부채없는 성장에 대한 대안? AI. / 90년대 IT혁명이 생산성혁명으로 이어질 것이라 보고 금리 안 올린 그린스펀. 오늘날 시카고 연준총재도 비슷한 논조로 이야기. 다만 AI가 생산성혁명으로 이어지기 전까지는 중간중간에 굴곡이 많을 것.
- Get link
- X
- Other Apps
🌏나라별 시총 탑 10 기업 분석! 글로벌 주식 패권지도 (feat. 중국 ETF 손절한 이유)
- Get link
- X
- Other Apps
독일(당시 서독)이 패전 후 평화주의를 지향하면서도 2011년까지 징병제를 유지했던 이유 = 제복 입은 시민, 냉전 체제,
- Get link
- X
- Other Apps
덩치(인구)와 내실(1인당 부)을 모두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국가는 미국, 독일, 영국, 캐나다 이렇게 4개국 뿐
- Get link
- X
- Other Ap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