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Showing posts with the label 국민연금

주가는 오르는데, 원화는 왜 추락하나? (박종훈의 지식한방) / 이창용의 진단과 다르게, 서학개미 줄었지만 환율은 올라 / 블룸버그: 원인은 국민연금의 주식 장기보유 / 한국 GDP 70%를 움직이는 초거대손, 국민연금과 이재명의 인위적 주가부양책 / 더군다나 앞으로 더 많은 공적 연금자금을 ETF형태로 시장에 풀 계획 / 2030년까지 의사록 비공개하는 국민연금

코스피 변동성 커진 이유 = 정은경 복지부장관은 마이클세일러와 똑같은 수법을 써서 코스피를 올렸다.

코스피 폭등의 비밀은 이재명(과 한국은행)의 무리수 매입+삼성/하닉 시총 7~10배 뻥튀기 효과인가?

1달러에 1,477원…‘큰 손’ 국민연금까지 총동원; 아싸, 조선 망해라 / 조센징 망해라 / 응원한다

환율이 계속 오르는 비밀, 그리고 계속 오를 수밖에 없는 이유 (feat 국민연금): 한은의 몇년동안의 엄청난 돈풀기, 바이든/트럼프 압박에 국내기업의 달러 재투자 증가, 외국인 국내증시 투자 < 한국인 외국증시 투자, 미국 재무부는 환율 보고서에 한국을 환율조작 관찰대상국으로 지정 및 국민연금의 전략적 환헤지 중단, 국민연금의 해외투자 증가, 한은의 외환보유고 환율방어 점차 고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