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정치판보다 더 심한 조센징 놀이터 - 서울 재건축 현장

 

 


 


 

 

재건축 진짜 끝판왕이죠. 저도 20대 후반에 부모님 대신해서 조합원 행세를 해본 경험이 있는데 정말 인생을 배웠습니다. 조합장이 조합원들 도장을 임의로 파서 동의서를 쓰고 필적까지 위조를 해서 소송으로 가서 필적전문가까지 섭외를 해서 조합장을 몰아내고 새조합장을 뽑고 그러고도 안되서 조합장을 3번을 다시 뽑았습니다. 온갖 기만전술과 선전선동 집단폭력까지 없는거 빼놓고 모든것이 동원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479
  
와 도장을 임의로 팠대 미친ㅋㅋㅋㅋㅋㅋ 걍 개판이네요 개판 ㅋㅋㅋㅋㅋ
49
드라마로 나와도 재미있겠네요.... 이만한 치정극이 없으니... 한국인이 좋아하는 요소가 있으니... 만들어도 시청률 쩔듯... 다같이 잘살자 란 교휸도 넣고.. 현대극이라 PPL받기도 싶고... 재건축 재개발이라... 건축 자재 회사 PPL받기도 싶고... 조합원간에 갈등과 치정극이라... 흥미 진진할듯...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