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제네시스 미션+중국의 미국 대두 수입에 대한 대가로 엔비디아 칩 수출+사우디 블랙웰 칩 수출+일본 등 주요 정부 재정부양 확대와 AI 인프라 투자의 수혜주=엔비디아 / Forward PER은 S&P 평균보다 낮은 27 (PER 자체는 47 수준)
https://www.youtube.com/watch?v=Uwu9Z1EfQO8
엔비디아 PER이 47을 찍고 있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전제는 하나입니다. "1년안에 엔비디아 실적 가이던스가 만족될 것인가?" 충분히 가능할 확률이 높습니다. 중국에서 H200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재고가 70만개인데 200만개가 들어왔습니다. TSMC에 추가 생산 주문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중국 빅테크들한테 선결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알리바바, 바이두 모두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위안화 채권 엄청나게 땡겼습니다. 그 돈으로 가성비 좋은 H200을 살 수 있게 되어서입니다. 트럼프, 2025년 5월달에 중동 순회 돌았습니다. 사우디 왕세자, 11월에 미국 방문했습니다. 상무부 수출 허가가 얼마전에 났습니다. 올해부터 중동 매출이 본격적으로 가속화됩니다. 유럽, 헌법 뜯어고쳤습니다. 일본, 역대 최대 재정정책 통과시켰습니다. 둘 다 똑같습니다. 사회복지예산은 삭감했습니다. 국방비를 대폭 확대했습니다. 국방은 AI입니다. AI 할려면 데이터 센터 지어야 합니다. 유럽과 일본 모두, 2026년, 데이터 센터를 본격적으로 짓고 있습니다. 결국 엔비디아입니다. 엔비디아 블랙웰, 루빈 칩이 필요합니다. 엔비디아 실적 가이던스는 보수적이었습니다. 중국 매출도 포함안되어 있었습니다. 현재 PER은 코로나, 러우전쟁, 관세전쟁 수준으로 낮습니다. Forward PER은 27을 찍고 있습니다. 지금 PER은 47입니다 보수적으로 잡아서 내년 PER이 35정도만 나와주고 이익은 가이던스 정도만 나와줘도 주가는 35 ÷ 27 = 30% 넘게 오를 수 있습니다. 어려운 게임이 아닙니다. 충분히 긴 시계열이 있다면 확률이 높은 게임입니다. 매번 반복하지만, 지금은 부채 사이클입니다. 유가가 낮습니다. 연준이 돈을 풀고 있습니다. 정부도 재정정책을 본격적으로 집행합니다. 트럼프, 시진핑, 푸틴 싸우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내년은 부채 사이클의 팽창입니다. 키워드는 "AI"입니다. AI 기업 중에 가장 먼저 가장 크게 가장 안전하게 부채를 흡수하는 기업은 "엔비디아"입니다. 우린 할 수 있습니다. 용기를 낼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영상은 2025년 12월 29일 촬영되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