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일정한 시간은 격동적인 음악을 듣거나, 위대한 생각 등을 하는 등 'Great Moment'를 가져야한다; 아무리 찐따들이 나를 방해를 해서 내 기분을 잡친다 해도, 하루의 일정한 시간만큼은 위대한 관념으로 내 정신을 채워야 한다; 나는 네빌 고다드가 사기꾼인지 아닌지 아직도 명쾌하게 단언할 수 없으나, 나는 그로부터 이런 사고방식에 큰 영향을 많았다; 곧 현실은 자신이 믿는대로 펼쳐지며, 인간에게 주어진 유일한 과업은 자신의 관념을 위대한 것들로 채우는 것이라는 사실이다

하루에 일정한 시간은 격동적인 음악을 듣거나, 위대한 생각 등을 하는 등 'Great Moment'를 가져야한다; 아무리 찐따들이 나를 방해를 해서 내 기분을 잡친다 해도, 하루의 일정한 시간만큼은 위대한 관념으로 내 정신을 채워야 한다; 나는 네빌 고다드가 사기꾼인지 아닌지 아직도 명쾌하게 단언할 수 없으나, 나는 그로부터 이런 사고방식에 큰 영향을 많았다; 곧 현실은 자신이 믿는대로 펼쳐지며, 인간에게 주어진 유일한 과업은 자신의 관념을 위대한 것들로 채우는 것이라는 사실이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