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8월 2일-3일 꿈 - 봉고차에서 여고생 3명과 대화

봉고차 가장 뒷좌석에 내가 타고 있고,

내 바로 앞자리랑 그 앞자리에 여고생 3명이 타고 있다.

 

여고생 한명이 나에게 반말로 뭐라고 하고, 발끈한 나는

"왜 반말하니? 나 30살이야. 내가 너보다 나이가 훨씬 많아." 

라는 투로 말한다.


그러자 나이보다 어려보여서 반말했다는둥 여고생이 변명을 한다.

 

여고생 한명이 내게 무슨 일을 하냐고 묻기에

나는 개인사업을 한다고 말한다.


뭔가 떠들석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다.


장면 전환.

 

부친과 나는 밤새서, 또는 늦은 시간까지, 뭔가 서류작업을 하고있다.

박스를 옮기는 작업인지도 모른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