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6일 꿈 - 주윤발

나는 꿈 속에서 주윤발과 함께 어떤 모험을 하고 있다.

구체적인 내용은 기억이 안 나지만, 거친 액션이 난무한다.

 

어느 순간 보니 내가 참여했다고 생각했던 배경무대는 영화였고,

나는 옆에서 주윤발과 함께 영화를 보고 있는 중이었다. 


나는 옆자리의 상대가 주윤발이라는 것을 의식하여

갑자기 사인을 해달라고 요청한다.


마침 영화가 끝날 때여서 주윤발이 미소를 지으면서

기다리라고 손짓을 하고 먼저 밖으로 나간다.


놀랍게도

약 2분이 지난 뒤에

주윤발이 내가 있는 객석으로 돌아와서

미소를 띈 얼굴로

사인한 종이를 내게 내민다.


그는 약속을 지킨 것이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