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02-3일 꿈 - 와이프와 그녀의 친구를 밀치듯 현관문 밖으로 쫓아내다

꿈 속에서 나는 결혼을 한 상태고,

아내가 있다.

 

노지마 신지 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종종 나오는 배우의 느낌이다.

 

그런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생리적으로 나는 그녀가 싫다.

거의 혐오스러운 느낌이다.

그런데도 아내로 등장한다.

 

아내는 부엌 식탁에 앉아 친구와 같이

나에 대한 흉을 보고 있다.

나는 거실 구석의 의자에 앉아서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처음엔 그냥 넘어갈까 하다가,

계속해서 흉을 보니

화가 난 나는

먼저 그녀의 친구에게 고함을 지르며 물리적인 수단을 동원해

집밖으로 쫓아낸다.

 

다음 차례는 와이프다.

와이프에게도 고함을 지르고 거칠게 현관문 밖으로 쫓아낸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