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핀란드인, 핀란드계 한국인 레오의 히로시마 탐방기

 


 

수상할 정도로 한국말을 잘하는 핀란드인을 맞이한 일본공항...
3.8천
일본인보고 한국말 잘하신다고 칭찬하는 핀란드인
2.1천
you don't have cash?라 물었을 때, 없다는 것을 yes라 답 하는거까지 진짜 완벽히 한국식 사고방식을 갖췄네 ㅋㅋㅋㅋㅋ
1.1천
커피 마시러가서 주인은 손님이 서양사람이니까 유럽스타일 커피 권해줬는데 핀란드 손님이 하는 한국말 "유럽꺼 먹기싫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6
일본인 안내원과 핀란드인이 한국어로 대화하는광경 신기하네ㅋㅋ
2.7천

2:28 여기 포인트가 뭐냐면, 일본인이 "유 돈 해브 캐시?"라고 물었는데 영어에선 부정문으로 물었어도 상관없이 내가 돈이 없으니까 무조건 "노"라고 대답해야 되는데, 레오는 한국인이라서 "돈이 없어요?라고 부정문으로 물은 니 말이 맞다"는 뜻으로 "예스"라고 대답했고, 공항의 일본인 직원도 일본식 어법도 한국이랑 똑같아서, 레오가 "예스"라고 대답한 게 돈이 없다는 뜻으로 제대로 잘 알아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 "그렇게 달지 않아서 좋다" 완벽히 조선의 취향을 탑재한
510
일본어도 한국식으로하는 레오상ㅋㅋㅋㅋㅋ
787
매운거 시키고 가소롭다는듯이 씨익 웃는거 ㅋㅋㅋㅋㅋ 역시 김레오
426
레오 한국어 너무잘해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깐만 한국인이었나???
982
일본어가 딱 한국인이 학교에서 제2외국어로 배운 느낌ㅋㅋㅋ
214
레오: "토요일에(한국어) 나니(일본어: 무엇을) 왓두유두(영어: 뭘하세요)?" 한 문장에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섞어 일본인 여성들에게 질문하는 레오만의 남다른 클라스! ㅋㅋㅋ
265
영어나 일본어 하실때 완전 한국어 발음 베이스라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
이 분이랑 같이 놀면 재밌을 듯ㅋㅋㅋㅋㅋㅋㅋ은은하게 돌아있어서 자꾸 실없이 웃게 될 것 같아
305
안녕하세요 저 영상에 나온 일본여고생입니다 레오씨 정말 잘생기고 재밌었어요
54
젓가락 쓸 줄 아냐고 물어봤다고 저 가소롭다는 웃음 킹받네 ㅋㅋㅋㅋㅋ
45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