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의 반전의 반전. 일본 광고

 


미국의 대표적인 장난감 제조 및 판매회사 '해즈브로(Hasbro)의 보드 게임 '인생의 게임(The game of life)'는 1960년 탄생해서 수십 년간 전 국민, 전 세대의 사랑을 받았음. 미국에서의 성공을 확인한 일본 장난감 기업 '다카라 토미(Takara Tomy)'는 2년 후 이 게임을 수입해서 스토리를 일본화한 후에 판매를 시작함. 일본에서도 대성공을 기록한 이 게임은 2012년 출시 50주년을 맞이했고 '다카라 토미'는 재미있는데 에티켓 영상 및 광고를 공개했음. 게임 속에서 인생의 롤러코스터를 경험하는 것처럼, 광고 역시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며 보는 재미를 선사함.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