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21세기를 위하여 ㅡ 지금의 시대는, 문화는, 인간은 새롭게 다시 태어나야 한다

내가 이 세상과, 이 세상의 거의 모든 사람들을 싫어하는 이유가 뭔지 아는가?


그것은 내가 지금 2023년에 속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다.

나의 고향은 미래이다.

 

인류의 집단무의식은 새로운 사상과 문화, 체제의 등장을 요구하고 있다. 그리고 그 미래의 구현자가 다름 아닌 나 자신이기 때문에 나는 좀처럼 지금의 세계에, 인류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지금의 세계 문화와 정치, 경제는 모든 것이 구식이고 촌스럽다.

 

지금의 시대는, 문화는, 인간은 새롭게 다시 태어나야 한다.


인류 역사의 엑기스만을 뽑아 나는 내 손으로 위대한 시대를 만들 것이다.

 

아날로그적 감성이 디지털에 잠식하지 못하도록, 애플의 신제품에 미친 얼간이들이 예술의 정신을 훼손하지 않도록, 문화가 경제의 볼모로 잡히지 않도록, 세계질서를 개편해야 한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