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즘에 기반한 상류층 타겟 쇼핑몰 (feat. 유현준, 켈리최, 김승호)

 

GDP가 높아질수록 냄새에 민감해진다.
부엌의 사이즈는 점점 줄어든다.

- 유현준

 

//


진짜 부자들은 향에 민에 민감.

유기농 식자재 많이 쓴다.

- 켈리최

 

//

 

부자들 사이에서 미니멀리즘이 유행.

- 김승호



결론: 미니멀리즘에 기반한 상류층 타겟 쇼핑몰

1. 거추장스러운 장식 배제한 깔끔한 색상/모양의 인테리어, 명품, 옷 만들 필요 있다.

2. 다양한 향을 만들 필요가 있다.

3. 유기농 식자재도 곁들이면 좋을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