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점 - 2024년 09월 24일

약 2개월 전부터 기획했던 것이지만,

2024년 9월 24일부터는 내 인생의 분기점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나의 행동패턴을 전면 수정할 것이기 때문이다.

 

어떤 거창한 변화 같은 것은 없지만,

나의 필생의 목표 두가지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사안이면

철저하게 무시를 할 것이다.


이를테면 평소에는 세인들의 관심을 끄는 어떤 흥미진진한 뉴스거리가 있다면,

그것을 읽어보았겠지만,

9월 24일부터의 나는 그것을 읽지 않는다.

(그 뉴스가 나의 미래와 관련이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면 읽는다.)


운동 중에 겸사겸사 틈틈히 시청하는 유튜브 영상들도

더 이상 자세하게 요약하지 않고,

간단하게 제목과 영상을 퍼오는 수준에서 끝낼 것이다.

이는 나의 시간절약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누군가 대단하다고 극찬한 영화나 만화, 서적이 나온다고 해도

그 이름을 메모는 해두겠지만,

특별한 기회가 오지 않으면,

따로 챙겨서 보거나 읽지는 않을 것이다.

 

단, 심리적 문제에 있어서는

아직도 어떻게 시간절약을 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다.


이를테면 누군가 나를 분노케 했을 때

분노의 시간을 어떻게 단축시킬 수 있을지는

아직 충분히 구상하지 못했다.

차차 생각해봐야 할 과제다.

 

살짝 늦긴 했지만 내 인생에서 이제 내가 주인공으로 활동할 시점이 임박했기 때문에

더 이상 타인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모든 사건, 드라마, 영화, 풍문을 배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타인이 내 인생 무대의 전면에 서는 일은 용납할 수 없다.

타인은 타인의 위치에서, 조연이나 엑스트라를 해야 한다.


나는 길거리의 소시민들, 저잣거리의 범부들과 동급이 아니며,

내 인생 필생의 사명을 완수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한정된 인생의 시간 속에서

궤도설정을 올바르게 하여,

극한의 가능성을 실현시켜야 한다.

 

내 뜻을 이루기 전까지 나는 온전히 내 삶에만 집중할 것이다.  


이곳은 다름아닌 나를 위한 세계이다.


...


* 2024년 8-9월은 일본 드라마/영화/애니메이션 81편에서 삶의 의미를 찾아야겠다

https://theworldandaro.blogspot.com/2024/08/2024-8-20.html


* 일심자라야 그 뜻을 이루노니

https://theworldandaro.blogspot.com/2024/09/blog-post_58.html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