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또, 인간에게,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얼마나 많은 가능성과 위대한 힘의 원천이 숨어있는가 생각하면 한밤 중 잠을 자다가도 전율하여 깨게 된다. 억겁의 환생을 통해 존재했던 수많은 유기체들이 해체되고, 새롭게 조립되고, 또다시 해체되고, 또다시 조립되어, 과거의 기억들은 현재의 시공간으로 확장되고, 그것은 또다시 미래를 향한 새로운 사슬이 되어 끊임없이 이어진다.

나에게, 또, 인간에게,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얼마나 많은 가능성과 위대한 힘의 원천이 숨어있는가 생각하면 한밤 중 잠을 자다가도 전율하여 깨게 된다.


억겁의 환생을 통해 존재했던 수많은 유기체들이 해체되고, 새롭게 조립되고, 또다시 해체되고, 또다시 조립되어, 과거의 기억들은 현재의 시공간으로 확장되고, 그것은 또다시 미래를 향한 새로운 사슬이 되어 끊임없이 이어진다.

 

이 과정에서 단절되어 머나먼 기억의 저편으로 사라지는 것들도 있겠지만, 전생의 오래 전부터 끈이 닿은 사람과는 이번 생에도 만나서 어떻게든 그 온기를 체험하게 된다. 물론 악연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의 원리가 성립한다. 


머나먼 과거로의 여행에서부터, AGI가 행성들을 지배하는 2500년대의 우주로까지, 유기체의 모험은 지속된다.


시간의 방랑자가, 잃어버린 세계의 기억을 찾아, 허무와 체념의 늪에서 한줄기 피어나오는 빛의 우주로 인도되기 위한, 이 영원한 탕자의 여정.







Comments

  1. 유란시아서, 신과 나눈 이야기 등으로 블로그를 서치하다가 우연히 네이버 블로그로 님의 게시글들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옮겼다고 하셔서 옮긴 블로그의 게시글까지 쭉 둘러보게 됐습니다. 사상, 가치관, 관심사 등이 되게 흥미롭군요. 저랑 비슷하면서도 비슷한 것 같지 않고 비슷하지 않았으면 비슷한 그런 분이시네요..장래에 어떠한 크나큰 꿈, 포부를 그리고 있나요? 새 문명의 창조자가 되고 싶다고 하셨는데 이렇다라고 소개할 수 있는 본인만의 창조능력이 있으신가요...? 알면 알수록 궁금해지시는 분이군요..나도 사실은 내면이 독특한 사람이고 그것을 사람들 사이에서 감추면서 삽니다. 블로그를 쭉 둘러보면서 참 독특하신 분이라고 느껴지는데 본인 안에 어떠한 숨겨진 고유의 독창성이 있으신 걸까요? 아무튼 블로그에 지속적으로 들어와서 둘러보고 싶습니다..^^

    ReplyDelete
    Replies
    1. 나는 하루에 밥을 세끼먹고, 밤에 잠을 잘 수 있는 엄청난 창조능력이 있습니다.

      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