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덤벼. 나는 용의 자손이자, 공산당 혁명원로의 손자다

흥, 나는 1만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바퀴문명

중국의 시조인 용의 후손이자, 

공산당 혁명원로 짜앙깨에방의 손자인

짜앙깨으린 이다.

 

나의 할아버지 짜앙깨에방은

마오쩌죽 주석의 후난성 동향으로

대약진운동과 문화대혁명 시기

2,500만 인민의 배를 채우셨고,

나의 아버지 짜아자앙면은

공산당 중앙정치국 상무위원회 상무위원으로

천안문에서 1만명 인민을 도우셨다.


아버지와 할아버지의 업적으로

나는 매주 월요일마다 휴관하는 자금성을

볼보를 타고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있는 특권층이 되었다.

벤츠 따위는 촌스러워서 안 타.

 

내 친구들은 모두 혁명원로의 자녀들로 구성된

태자당이고,

시자쥔이다.

 

즉, 나는 정수리부터 발톱까지 공산당의 핵심 당원이다.

 

 

우리는 중국 뿐 아니라, 

세계의 정치, 경제, 문화를 장악하고 있다.

 

애플의 CEO인 머저리 쿡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창립자 빌 발정게이츠도

우리의 딱가리이며,

우리는 10대, 20대 얼간이들이 쓰는 틱톡으로

세계의 모든 개인정보를 침해할 것이다.

 

모두 덤벼.


우리에게 감히 대들면

우리의 하수인인 성냥이 말했듯이

쿵푸로 쓴맛을 보게 해줄 것이며,

우리들 모두의 아버지인 쒸쥐핑 주석이 말했듯

대가리가 깨질 것이고,

짱웨이제처럼 인체의 신비전에 전시될 것이다.

 

우리는 짜랑스러운 중국인, 

Made No.1 In China, 

GDP 세계 1위를 자랑하는 가장 위대한 민족이다.

 

쪽빠리, 조센징, 취두부, 퉁구스족, 카레, 국, 필빈, 양키들은 모두 절로가.

 

쒸쥐핑 주석의 영도 하에,

일대일로에 동참하던가,

아니면 죽음을 택하라!!!

 

 

 

Comments

Popular Posts